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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서비스/ · Communication

심플CRM(고객관리)

심플CRM(고객관리)

기업전화를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관리 부가서비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고객관리 서비스
PC상에서 주소록 관리, 전화 걸기, 그룹 통화, SMS 발신/수신, 통화 녹취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전화
를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화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SK브로드밴드_심플CRM_브로슈어(1).pdf
3.60MB

 

이런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아요!

 

 

예약/상담/주문/문의 전화가 
많은 기업

전화 중 메모관리가 
필요한 기업

연락처가 많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기업

전화로 고객관리를 하는 기업

전화 회의 및 다자 통화 등 
신속한 의견수렴이 필요한 기업

 

 

 

한 눈에 보기

 

 

서비스 특징

 

주소록 관리 기능
그룹별 관리, 구성원간 공유, 검색, 구글 주소록 연동 기능 등

심플CRM(고객관리) 녹취서비스
전수 녹취 지원은 물론 통화 중에도 부분 녹취, 녹취 이력 조회 / 청취 기능

Click Call 기능
주소록을 통한 발신 기능, 
이름, 전화번호, 회사 등의 검색하여 발신 가능

CID(발신자 정보표시 기능)
주소록과 연동된 발신자 정보가 표시되며 부재중 표시 기능 제공

그룹/회의통화 기능
선택한 사람 및 그룹별 
동시통화 가능 (최대 15명) 
동시 통화 중 초대 기능

문자(SMS) 발신/수신 기능
PC에서 문자 수발신은 물론 한번에 다수의 사람에게 동시 발송

통화/SMS 이력관리
수발신 이력관리는 물론 조건별 검색, 통화 메모 관리 기능 제공

 

 

 

 

 

심플CRM(고객관리) 지원단말

일반형(IP255S, IP335S), HD형(IP335HD, IP390HD, IP390Giga), 백업형(IP255FA_Backup), 키폰형(IP270S, IP700S), WiFi형(MWP2500)

 

유의사항

심플CRM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CID부가서비스를 필수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심플CRM(고객관리)_녹취형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심플레코딩(통화녹취) 서비스를 필수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심플CRM(고객관리) 최초 서비스 가입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가입 전화번호로 기본 설정됩니다.
최초 로그인 시 가입자 인증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녹취형 가입자는 심플CRM(고객관리)과 심플레코딩(통화녹취) 인증을 모두 완료해야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해지 시 모든 이력은 해지일 1개월 후 자동 삭제됩니다.
심플CRM(고객관리) 관련 기타 사항은 심플CRM(고객관리)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070crm.skbroadba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