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고객관리 기능과 함께 업종별로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컨택센터 서비스
통화내역, 콜백관리, 문자 발신 등의 기본 상담 및 고객 관리기능과 함께
업종별 특화된 기능과 화면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 쇼핑몰 CRM, 주문DB연동, 배송시스템 연동
중고차 거래소 : 중고차 CRM, 시세 정보 연동, 차량 평가 정보 연동
병원/의원(성형/피부과) : 병원 CRM, 시술 정보 업데이트, 예약 정보 관리
기업 정보보안, 물리보안, 랜공사, 기업네트워크 장비 구축, 기업인터넷 및 전화, 컨텍센터 통합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이런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아요!
경제적인 가격으로 콜백, 문자관리 기능을 이용하고 싶으신 고객님
중소 온라인쇼핑몰을 운영 중이신 고객님
건물입주자의 민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하고 싶으신 고객님
서비스 특징
비용 절감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상담관리의 핵심기능 제공
고객 맞춤
업종별 특화된 기능 제공
(쇼핑몰/건물입주자관리 업종 특화기능 제공 중이며 향후 중고차거래 등으로 확장예정)
효율성
업종특화 기능으로 제공되는 DB연동 등의 기능으로
하나의 화면에서 다양한 정보 관리가 가능하여 상담 효율성 제고
실시간 원격처리
업무시간 내 원격 Client 설치로 간편하고 신속한 개통/설치
서비스 개요
서비스 이용요금(부가세포함)
약정기간에 따라 10~30%의 할인 제공 (약정 후 중도해지 시는 할인반환금* 청구)
* 할인반환금 (약관 반영 완료)
할인반환금 = 총할인총액 x (1 - 이용기간/계약기간)
1차상품 해지시 청구(즉, 부가상품 해지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부과하지 않음)
총 합산한 이용기간이 부가상품별 약정기간 경과시 해당 부가상품에 대한 위약금은 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