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조건 :
회사 내 IP 폰으로 '리모컨 서비스' 비밀번호 등록을 먼저 해 놓아야 합니다.
(필요시 비밀번호 입력 후 회사전화를 핸드폰 등으로 착신전환 가능)
1) [최초 1회 비밀번호 등록]
▶️ 회사 내 IP 폰으로 지역번호+1560에 발신
① 3번 리모컨 서비스
② 가입된 전화번호 + # (우물정)
③ 비밀번호 설정 : 고객님이 원하는 4자리 비밀번호 설정
2) 회사 내 인터넷 장애로 전화수신불가,
외근 중 사무실 전화기를 핸드폰 착신전환 원하시는 경우
리모컨 서비스로 회사 대표번호를 (핸드폰 등으로) 착신전환
▶️ 지역번호 + 1560 발신
▶️ 1560 발신 후 ARS 멘트에 따라 아래 방법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① 3번 리모컨 서비스
② 가입된 전화번호 + # (우물정)
③ 비밀번호(앞서 설정한 비밀번호 4자리 입력)
④ 1번 고도 착신
⑤ 1번 무조건 착신전환
⑥ 1번 착신번호 등록 (2번 착신번호 해제)
⑦ 착신할 전화번호 + # (우물정)
전화기를 이용해서 착신전환 방법
▶️ IP전화기 버튼 중 착신전환 버튼을 눌러 안내에 따라 설정.
(해지의 경우 다시 착신전환 버튼을 눌러 해지)
설정방법
상품 | 상태 | 설정방법 | 시간설정 | 해제방법 |
IP폰 단말기 기능 주) |
무조건 착신전환 | "착신전환" 버튼 + 착신번호 입력 + 확인 |
- | "착신전환"버튼 + 번호삭제 + 확인 |
일반전화 디지털전화 |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번호 *# | - | #88*# |
조건별 착신전환 | *84 착신번호 *# | *85 시간설정 *# (ARS안내방송에따라 설정 1번 15초 /2번 30초) |
||
조건별 착신전환 (디지털전화) |
*84 착신번호 *# | *85 시간설정(05~99초) *# ( 5초이상, 10초단위 설정 요망 ) |
||
SOHO |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번호 *# | - | #88*# |
조건별착신전환 | *84 전화번호 *# | *85 시간설정(05~99초) *# ( 5초이상, 10초단위 설정 요망 ) |
||
SOHO 무선 (WIFI폰) |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번호 * SEND | - | #88* SEND |
조건별착신전환 | *84 착신번호 * SEND | *85 시간설정(05~99초) * SEND ( 5초이상, 10초단위 설정 요망 ) |
||
IMS | 무조건 착신전환 | * 88 착신번호 *# | - | #88*# |
조건별 착신전환 | *84 착신번호 *# | *85*# → (ARS안내방송에따라 설정 1번 15초 /2번 30초) |
||
IMS 무선 (WIFI폰) |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번호 * SEND | - | #88* SEND |
조건별 착신전환 | *84 착신번호 * SEND | *85* SEND → (ARS안내방송에 따라 설정 1번 15초 /2번 30초) |
||
Centrex 계열 | 무조건 착신전환 | *72 착신번호 # | - | *73# |
부재중 착신전환 | *92 착신번호 # | 070biz 사이트 설정 | *93# | |
장애중 착신전환 | *94 착신번호 # | - | *95# | |
통화중 착신전환 | *90 착신번호 # | - | *91# | |
Centrex 무선 (WIFI폰) |
무조건 착신전환 | *72 착신번호 SEND | - | *73 SEND |
부재중 착신전환 | *92 착신번호 SEND | 070biz 사이트 설정 | *93 SEND | |
장애중 착신전환 | *94 착신번호 SEND | - | *95 SEND | |
통화중 착신전환 | *90 착신번호 SEND | - | *91 SEND |
주) IP폰 기능의 "착신전환" 버튼을 이용하여 착신 설정할 경우, 단말기 전원 OFF 시 착신설정 해제되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