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팁&매뉴얼

SKB 인터넷전화 외부에서/정전/인터넷 장애 시 전화기 착신전환 방법

사전 조건 :

회사 내 IP 폰으로 '리모컨 서비스' 비밀번호 등록을 먼저 해 놓아야 합니다.

(필요시 비밀번호 입력 후 회사전화를 핸드폰 등으로 착신전환 가능)

1) [최초 1회 비밀번호 등록]

▶️ 회사 내 IP 폰으로 지역번호+1560에 발신

① 3번 리모컨 서비스

② 가입된 전화번호 + # (우물정)

③ 비밀번호 설정 : 고객님이 원하는 4자리 비밀번호 설정

2) 회사 내 인터넷 장애로 전화수신불가,

외근 중 사무실 전화기를 핸드폰 착신전환 원하시는 경우

리모컨 서비스로 회사 대표번호를 (핸드폰 등으로) 착신전환

▶️ 지역번호 + 1560 발신

▶️ 1560 발신 후 ARS 멘트에 따라 아래 방법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① 3번 리모컨 서비스

② 가입된 전화번호 + # (우물정)

③ 비밀번호(앞서 설정한 비밀번호 4자리 입력)

④ 1번 고도 착신

⑤ 1번 무조건 착신전환

⑥ 1번 착신번호 등록 (2번 착신번호 해제)

⑦ 착신할 전화번호 + # (우물정)


전화기를 이용해서 착신전환 방법

▶️ IP전화기 버튼 중 착신전환 버튼을 눌러 안내에 따라 설정.

(해지의 경우 다시 착신전환 버튼을 눌러 해지)

 

 

 

 

설정방법 

상품 상태 설정방법 시간설정 해제방법
IP 단말기 
기능 )
무조건 착신전환 "착신전환" 버튼 +
착신번호 입력 + 확인
- "착신전환"버튼 + 
번호삭제 + 확인
일반전화
디지털전화
무조건 착신전환 *88 착신번호 *# - #88*#
조건별 착신전환 *84 착신번호 *# *85 시간설정 *#
(ARS안내방송에따라 설정
1 15 /2 30)
조건별 착신전환
(디지털전화)
*84 착신번호 *# *85 시간설정(05~99) *#
( 5초이상, 10초단위 설정 요망 )
SOHO 무조건 착신전환 *88 착신번호 *# - #88*#
조건별착신전환 *84 전화번호 *# *85 시간설정(05~99) *#
( 5초이상, 10초단위 설정 요망 )
SOHO 무선
(WIFI)
무조건 착신전환 *88 착신번호 * SEND - #88* SEND
조건별착신전환 *84 착신번호 * SEND *85 시간설정(05~99) * SEND
( 5초이상, 10초단위 설정 요망 )
IMS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번호 *# - #88*#
조건별 착신전환 *84 착신번호 *# *85*# →
(ARS안내방송에따라 설정
1번 15초 /2번 30초)
IMS 무선
(WIFI
폰)
무조건 착신전환 *88 착신번호 * SEND - #88* SEND
조건별 착신전환 *84 착신번호 * SEND *85* SEND → 
(ARS안내방송에 따라 설정
1번 15초 /2번 30초)
Centrex 계열 무조건 착신전환 *72 착신번호 #  - *73#
부재중 착신전환 *92 착신번호 # 070biz 사이트 설정 *93#
장애중 착신전환 *94 착신번호 # - *95#
통화중 착신전환 *90 착신번호 # - *91#
Centrex 무선
(WIFI)
무조건 착신전환 *72 착신번호 SEND  - *73 SEND
부재중 착신전환 *92 착신번호 SEND 070biz 사이트 설정 *93 SEND
장애중 착신전환 *94 착신번호 SEND  - *95 SEND
통화중 착신전환 *90 착신번호 SEND  - *91 SEND

) IP폰 기능의 "착신전환" 버튼을 이용하여 착신 설정할 경우단말기 전원 OFF 시 착신설정 해제되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