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팁&매뉴얼

SKB 기업인터넷/전화 개통 절차

SKB 기업 인터넷 / 전화 개통 절차

 

1 가입신청서 작성 및 접수 가입신청서를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영업사원에게 전달
2 본인인증 개인 및 개인사업자 가입고객님은 핸드폰 문자인증 필수입니다.
3 인터넷 실사팀 방문 SKB 기업인터넷용 광케이블을 고객사로 인입하기 위한 현장실사 실시
4 인터넷 선로팀 방문 SKB 기업인터넷용 광케이블을 고객사로 포설 작업 실시
5 모뎀/전화 개통팀 방문 SKB 인터넷 모뎀을 설치하고 책상에 전화를 설치

* 신청서 접수 후 특이사항이 없다면 완료까지 5일 정도 소요됩니다.

* 특이사항이 있으면 2달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한전 전주 사용승인 등) (임시 인터넷 제공 가능.)


SKB 기업 인터넷전화 - 신규 일반 번호(02,031,032..)를 만들어 개통하고 설정까지 

 

1 전화(팩스)번호 예약 영업사원에게 선호하시는 전화번호 끝 4자리를 3지망까지 전달해주시면 여러번호를 채번하여 드립니다. 마음에 드시는 번호를 골라주시면 예약됩니다.
2 전화기 모델선택 마음에 드시는 디자인과 색상, 기능의 전화기를 선택 (참고자료)
3 전화 설치일정 협의 인테리어를 하시거나 이사하시는 경우 전기멀티텝, 책상설치, 랜선공사가 끝나는 날짜를 확인하여 기사님에게 방문요청해 주세요.
* 민원접수 신규로 일반전화번호를 만드신 고객님은 KTOA민원접수가 필요합니다. (참고자료)
* 통화연결음(또는 ARS) 통화연결음 송출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만의 멘트를 만들어주세요. (참고자료)
* 전화기 울리는 방식 설정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원하시는 전화기를 지정하여 동시에 울리게 만들거나 순차적으로 울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발신번호 변경 신청 대표 전화기외에는 일반적으로 070번호가 부여되므로 외부로 전화를 걸때 070이 표시되지 않고 대표전화번호가 표시되도록 변경신청을 하게 됩니다.